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에코시티 무인카페 메일빈24 로마네시티점 히트다. 히트!

구이짱의 일상과 육아

by 나이스녕이 2021. 10. 6. 00:30

본문

전주 에코시티 무인카페 메일빈24 로마네시티점 요즘같은 언택트 시대에 누가 커피숍을 가나,  무인커피숍가지.

합리적 가격과 눈치 안보고 시간 보내보자.

 

 

시대가 변함에 따라 무인 점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무인 빨래방, 코인 노래방 등 점포를 지키고 있지 않아도 손님들이 스스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구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는 끝나지 않을거 같은 코시국과 또 이것저것 눈치보지 않고, 살고 싶은 사람들의 심리가 반영되어 있다고 생각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24시간 무인카페 메일빈 에코 로마네시티점

 

일반적으로 카페는 알바생과 사장님 원두를 갈아서 즉시 만들어주지만, 이 무인카페는 커피 머신을 이용하여 스스로 커피를 내려먹는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사실 요즘 저렴한 커피점 말고는 커피가 너무 비쌉니다... 커피값만 아껴도, 한달에 꾀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정도로..

 

 

  • 메일빈 24 로마네시티점 
  • 전주시 덕진구 세병2길 10 로마네시티 3층 348호(지번: 송천동 2가 1329-1)
  • 대표번호: 010-9897-6316
  • 영업중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24시간 영업)

무인시스템으로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무인 시스템은 최근들어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사람이 직접 만들지 않는 커피가 조금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지 않겠느냐 라고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하지만 커피맛의 핵심은 원두 이듯, 좋은 원두를 쓰냐, 좋지 않은 원두를 쓰냐에 따라 커피 맛이 좌우되는데요. 메일빈24 로마네시티점은 HACCP인증을 받은 건강하고 안전한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무인점포이지만 운영하시는 분께서 자주 오셔서 기계 청소와 매장 청소를 하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고, 건강하고 깨끗한 원두로 최상의 커피를 맛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더불어 공간은 넓지 않으나, 커피 한잔 시켜놓고 주구장창 있고 싶을 때, 눈치 보지 않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시스템 같네요. 허허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앞 서 말한대로, 실내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모던해서 이런저런 얘기 술술 나올거 같은 느낌(?)을 줍니다.ㅋㅋ 또 요즘같은 시대에 혼커피족이 늘어나고, 혼자서 카페에 가서 공부하고 싶을 때에도 가셔서 커피 한잔 시켜놓고 시간을 보내도 좋을거 같네요. 메일빈24 전주에코시티 로마네시티점. 한번 방문하면 푹 빠질거 같아요. 히트다 히트!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