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루래빗 아이큐베이비 꼬꼬맘 국민템? 16주 아기도 반하겠네.

구이짱의 일상과 육아

by 나이스녕이 2021. 2. 15. 23:36

본문

블루래빗 우리아기 첫 토이북 전집 / 블루래빗 아이큐베이비 

꼬꼬맘 육아 국민템? 우리 뿡뿡이도 반했어요.

 

 

안녕하세요. 16주 아기를 키우고 있는 아빠입니다. 요즘 아이를 키우며, 항상 무엇을 하며 놀아줘야지? 이 시기에는 어떤 교육을 시켜줘야 하지? 어떻게 건강을 신경 써야 하지? 하는 고민을 늘 하고 있습니다.

 

꼬꼬맘과 아기들

 

예전에는 그런거 신경 안 쓰고 막 키우셨다지만, 요즘은 그런 시대가 아니므로... 이것저것 알아야 할 것이 참 많은 시대입니다. 물론 아이 엄마가 좀 더 많이 신경 쓰고 있긴 하지만~ 저도 가만히 있을 순 없죠 허허.

 

 

 

아기가 태어난 지 얼마 안되고, 아이에게 처음으로 교육할 수 있는 무언가를 사주려고 했을 때, 아이 엄마가 홈쇼핑에서 블루래빗 토이북 전집을 구입했는데요. 인터넷에서는 379,000원이지만, 카드와 쿠폰 할인을 통해 약 320,000원 정도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거기에 꼬꼬맘은 포함되지 않았었어요. 그래서 저희가 따로 구입을 했는데요. 구입했다기 보단 100일을 맞이한 우리 딸을 위해 ~ 고모가 선물로 보내주었습니다. 가격은 약 32,000원 정도이구요! (아이큐베이비에는 꼬꼬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큐베이비는 330,000원 정도인데 할인받으면 약 300,000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지금 시점에서 필요한 것들만 비치해 두었구요. 정확한 토이북 구성품은 다음번에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책장은 조립 후 냄새 심하니 냄새를 꼭 빼주세요.)

 

블루래빗 우리아이첫토이북세트는 다음번에 정확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우는 아기도 눈물 뚝 그치게 하고, 산만한 아이도 집중력을 쏙! 키워줄 수(?) 있는 꼬꼬맘을 소개합니다. 먼저 저희는 인터넷 최저가로 꼬꼬맘을 선물 받게 되었고요. 처음에는 있는 줄 도 몰랐지만, 아이 엄마가 국민 템이라고 꼭 사야 한다니 뭐 그런 줄 알고 있었네요.

 

블루래빗 꼬꼬맘

블루래빗 꼬꼬맘.. 색깔의 조합은 뭐 조금.. 그렇지만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이네요. 아기 병아리들은 엄청 귀엽습니다.ㅋㅋ

 

꼬꼬맘 베이비는?

사진에 설명이 잘 보이지 않으니 글로 적어드릴게요. 먼저 꼬꼬맘 아래에 전원을 켜는 버튼이 있구요. 그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노란색 (시작 / 멈춤) 버튼을 이용하여 작동하시면 됩니다. 전원을 켜시면, 다양한 음악에 맞추어 빙글빙글 돌기도 하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춤을 춥니다. 중간중간 "Thank you, i love you, 꼬꼬댁!"과 같은 소리를 내는데요.

 

 

이 말들은 아이가 많이 들으면 들을 수록, 또 익숙하면 할수록 좋은 말들이기에~ 입으로도 자주 해주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꼬꼬맘을 처음 틀어주자 마자 저희 딸의 반응이... 일단 첨 보는 꼬꼬맘에 허리를 숙여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꼬꼬맘을 보는 첫 순간.
볼따구 귀여움 주의.
침풍선은 기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가 침은 냄새 안나고 깨끗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처음 꼬꼬맘을 보여주었을 때, 꼬꼬맘 쪽으로 몸을 숙이며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아이가 집중을 하며 침까지.. 흘리는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물론 지금 시기가 침을 많이 흘리는 시기이기도 하지만, 많이 흘리긴 했네요..

일단 저희아기는 아직 움직일 수 없어서 멍하니 바라보고 가끔 웃는데 그쳤습니다만, 아이가 움직이기 시작하면 더 좋아할 거 같아요.

 

 

꼬꼬맘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노래로 아기가 음악적 감수성을 키울 수 있고, 꼬꼬맘과 소통하며 사회성도 기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또 움직일 수 있는 아기들은 움직이는 꼬꼬맘을 따라다니면서 몸의 협응력과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고요! 마지막으로 꼬꼬맘과 옹알이로 대화하며 표현력도 길러질 수 있을 거 같네요!

 

 

 

가장 좋은건 아기가 꼬꼬맘에 집중하면서, 엄마나 아빠가 다른 집안일을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ㅠ 그런데 주의할 점은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안전한 환경을 마련해 놓은 뒤 꼬꼬맘을 켜줘야겠죠?

 

 

꼬꼬맘 동영상

작은 병아리들은 호루라기처럼 되어있어서, 불면 꼬꼬맘이 움직여요! 꼬꼬맘에는 2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1. 춤추는 모드: 바닥의 버튼을 + 에 두면 꼬꼬맘이 즐겁게 춤추며 노래.

2. 미니꼬꼬 모드: 바닥의 버튼을 (작은 병아리)에 두면 미니꼬꼬르르 불 때마다 꼬꼬맘이 움직이며 반응.

 

 

꼬꼬맘 동영상

 

이상으로 육아 국민템 꼬꼬맘에 대해 알아봤고요. 꼭 블루래빗을 사지 않더라도 꼬꼬맘만 구입해서 아기가 놀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협응력과 균형감각, 표현력, 사회성, 음악적 감수성을 키움과 동시에 엄마들이 집안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벌어 줄 것 같으,,, 네,, 요.

그럼 편안한 밤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