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에라 가방 및 중학생 가방 추천 뉴에라가방이 갑이다.

구이짱의 일상과 육아

by 나이스녕이 2020. 10. 7. 22:3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에라 가방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평소 백팩이 매우 안어울려서.. 대학생 이후로는 가방을 매 본적이 없는데요, 대학생 때도 등산가방 메고 다녔습니다..

(그때는 등산가방이 유행이었다는.. 딱정벌레같이 생긴 가방......)

육아용품을 넣는다는(?) 핑계로 십여년 만에 백팩을 샀습니다. 평소 뉴에라 제품에 관심이 많아서 가방 또한 뉴에라로 보았습니다. 약 4~5년 전에 티셔츠는 거의 대부분 뉴에라 제품을 입었는데요 아직까지 잘 입고 있습니다. 물론 게 중에 몇 개는 잠옷으로 쓰고 있지만.. 가격은 좀 비싸지만 제품의 질이 좋고, 모양의 변화가 거의 없어 자주 애용했는데 지금은 하도 오랫동안 입어서 인지.. 좀 관심이 떨어졌네요.

 

 

여하튼 뉴에라 가방을 아이 육아용품 및 기저귀 가방 겸 이것저것 넣고 다니려고 구입했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격이 꾀나 나가는 가방입니다.

 

대부분 비슷한 모양의 뉴에라 가방들

 

가방들이 대부분 모양이 비슷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가방이 있지만, 저는 첫 번째 제품인 2020 캐리어 백팩 블랙 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색깔이 조합된 가방도 많았으나.. 가장 무난한 제품인 거 같습니다.

 

내가 선택한 가방

 

뉴에라 제품을 정가에 산다면 분명히 조금 비싸다 라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가방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의류제품 등 상당히 비싼 가격에 형성되어 있지만 그만큼 제품의 질은 좋아서 굉장히 오래 쓰게 될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보단 질을 우선시하고, 직장에 출근할 때나 평소 외출할 때도, 클래식 한 스타일보다 내추럴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저와 같은 스타일이시라면 뉴에라 제품을 많이 많이~ 추천합니다^^(질보다 양을 고집할 시 - 싼 옷을 많이 사더라도 결국에는 한번 입고 입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고, 한 번도 입지 않고 작아지거나 입기 싫어서 옷방에 처박아 놓는 경우가 꼭 생깁니다....)

 

 

 

뉴에라 같은 경우에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많이 해서 소비자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한 이벤트는 생일 이벤트입니다. 생일이 들은 달에는 생일 쿠폰을 통해 20,000원 정도 할인을 받아서 구매할 수가 있으며, 신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 또한 다음과 같습니다.

 

 

100주년 신규가입 혜택

 

이처럼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통해 좀 더 싸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저는 쿠폰이 있을 때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구입하지만, 그 외에는 다른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곤 합니다. 이번에는 애경산업의 AK플라자를 이용하여 제품을 구입하였는데요. 최저가 제품을 이곳저곳 뒤지다가 이렇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AK플라자에서는 136,050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고 여기에 카드 할인을 더 받거나, 쿠폰할인을 더 받아서 저는 119,52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아래 구매내역 첨부합니다.

 

 

뉴에라 공홈에서 구매할 경우 179,000원이지만 AK플라자에서 같은 제품을 구매했을 시 119,52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대략 6만 원 정도 할인된 금액에 같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네요. 실제로 착용 시 저는 조금 작은가?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와이프가 봤을 때 딱 적당한 크기라고 하였습니다. 요즘 학생들이 이런 가방을 많이 메고 다니는데, 그것을 의식하기보다는 수납공간이 많고, 35L라는 가방 크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면
뒷면

 

앞면과 뒷면의 모습입니다. 올블랙이어서 깔끔하지만 가방 속의 용량을 줄이거나 늘릴 수 있도록 똑딱이(?)가 여기저기 붙어 있습니다.

 

가방의 지퍼를 다 열었을 때.
옆면에는 휴대폰이나 물통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양 옆으로 있다.
가방의 가장 앞면 공간에는 작은 공간이 하나더.
가운데 공간에는 총 3개의 공간이 있다.

 

가장 메인 공간은 조금 작아보이기도 함.

 

 

 

 

 

여기저기 크고 작은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많고, 조금 조잡해 보일 수 있지만 평소 정리를 잘하는 성향의 사람이라면 잘 이용할 듯싶습니다..ㅋㅋ

그리고 가장 메인 공간은 실제로 보기에 좀 작아 보이기도 했으나. 바닥의 면적이 가로 x 세로 약 30cm x 7cm 정도로 엄청난 크기의 물건을 넣을 것이 아니라면 충분하다고 생각되며, 실제로는 가운데 공간의 면적이 더 넓다고 생각됩니다.

맨 뒤에는 책과 같은 물건들을 넣고 중간에 옷?처럼 흐물흐물한 물건들, 맨 앞에는 휴대용 물건을 넣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방을 정면으로 바라보았을때, 아무것도 넣지 않아 아직 가방의 각이 잘 잡히지 않은 모습입니다. 제 키는 180이 조금 안되는 173정도에 체중..82..입니다. 참고하세요.
물건을 넣어 밑으로 조금 쳐지면 예쁠듯.
양옆으로 물통을 휴대할 수 있다.

 

사실 이 가방은 요즘 중, 고등학생이 많이 들고 다니는 가방의 모습인데,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터라, 기저귀 가방 및 육아용품을 편하게 들고 다닌다는 이유로 와이프를 통해 겟 하였습니다.ㅋㅋ 30대 중반을 달려가고 있는 저에게는 조금 어울리지는 않지만, 그래도 뭐 들고 다니다 보면 익숙해지겠죠. 가방 안메본지가 10년도 넘은 거 같은데 어색하긴 하네요.

여하튼! 저같이 편하게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나 직장인 분들이 메도 매력적인 가방이고,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가방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이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