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철 국가대표 축구선수 문란한 사생활 논란? 사과문? 네티즌 반응

구이짱의 운동 및 스포츠

by 나이스녕이 2021. 10. 5. 21:46

본문

 

국가대표 수비수 홍철 문란한 사생활 논란. 방역수칙 위반??

어디까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며, 네티즌 반응??

울산 현대 '홍철' 선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남깁니다.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홍철' 이라는 단어가 자주 보이기에, 노홍철인가~ 축구선수 홍철인가~ 해서 클릭해봤더니, 이거 웬 걸 울산 현대 프로축구 선수 홍철 선수의 이야기 었습니다. 평소 전북 현대를 좋아하지만, 전북 현대와 우승 경쟁을 하고 있는 울산 현대라서 울산의 경기 또한 빼놓지 않고, 보는 편인데요. 홍철 선수는 레프트 윙백으로서, 국가대표에도 뽑힐 정도로 출중한 실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훈훈하고 순진한 이미지의 외모로 울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듯 보입니다. 

 

 

사실, 운동선수들의 문란한 사생활 논란은 예전부터 있어 왔기에, 크게 놀랍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도 순수한 외모라고 여겼던 홍철 선수의 사생활은 조금 놀랍긴 했네요, 또 코로나 시국에 방역수칙을 위반하면서 까지 홈 술파티를 했다는 점, 거기에는 유부남도 껴 있었다는 점. 이 부분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한번 고민해보겠습니다.

 

1. 문란한 사생활??

 

앞서 말했듯 운동선수들의 문란한 사생활은 끊임없이 있어왔는데요. 연예인도 마찬가지 었죠? 유명한 운동선수 특히나 홍철 같은 네임드 선수들은 높은 연봉과 사회적 명성과 지위, 엄청난(?) 체력 등 을 갖추고 있어, 여성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사건은 홍철 선수가 연애 도중 1년에 10명 이상의 여성들과 바람을 피워왔다는 내용이며, 카카오톡 내용도 증거로 있으며, 적절하지 않은 대화 내용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여성이 홍철과의 관계를 끝내면서 홍철 선수 카톡을 몰래 촬영하여 폭로한 것으로 보입니다.

 

2. 논란에 대한 다양한 시각

현재 홍철 선수는 국가대표 선수로 차출되어, 훈련 중에 있으며, 어떠한 공식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또 과거, 이러한 논란에 대해 엄청나게 비판적이었던 여론과 달리 개개인의 사생활이며, 간통법도 폐지된 마당에 바람피운 게 뭐가 대수냐, 또 결혼한 사이도 아닌데 바람피운 거 가지고 뭘 그러냐, 알고 있었다면 헤어졌으면 되는 거 아니냐며 여러 시각에서 바라보고 있는데요. 

 

논란에 대한 시각차이까지 존중하자.

 

개인적으로, 일반인이라면 알려지지도 않았을 사건이며, 국가대표로서 월드컵까지 출전했던 선수, 또 현재  k리그를 대표하는 클럽의 주축 선수로서 공인의 지위를 가지고 있는 선수이기에 더욱더 논란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시각은 최근 변하고 있는 사회적 분위기에 의해 형성된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과거에 비해 이런 문란한 사생활 같은 논란에 대한 비판이 100퍼센트였다면 현재는 약 70퍼센트 정도로 줄어든 듯 보이며, 사생활 정도로 치부하는 일들이 많아지는 거 같습니다. 그럼 위 논란에 대한 여러 가지 다양한 시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 성병? 은퇴한 유부남 축구선수들?

홍철 선수의 전 여자 친구라는A 씨는 홍철 선수뿐만 아니라, 은퇴한 유부남 축구선수 또한 함께 어울려서 코 시국에 술파티를 벌였다고 말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사실 홍철 선수도 그렇지만, 은퇴한 유부남 축구선수가 누굴지, 참으로 궁금한 부분입니다. 축구 커뮤니티에서는 누구일 거 같다~ 누구일 거 같다는 말이 많이 나오겠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는 어떠한 선수를 아무 이유 없이 언급하는 것보다는, 공식적인 입장이 나올 때까지 중립기어를 박아놓고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또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어긴 부분에 있어서는 분명히 처벌받아야 할 부분인 거 같습니다. 분명한 건 방역수칙을 위반했다는 기사와 함께, 그때에 함께 했던 은퇴한 유부남 축구선수의 실체가 드러나지 않을까 싶네요.

 

4. 반전(사과문)

현재 홍철 선수의 전 여자 친구 A 씨의 폭로가 기사화된 지 몇 시간 뒤, A 씨는 사과문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본인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피해를 끼쳐드린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순간적으로 분노한 감정으로 인해 격한 이야기가 들어갔고, 또 의도와 다르게 팩트와 메시지를 틀리게 적기도 했다며, 사회적으로 매장시키려는 의도는 결코 없었다고 합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사과문이 올라왔다는 건 둘 간의 어떤 커뮤니케이션이 있었을 수도 있고, 사회적으로 엄청나게 큰 파장이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 또는 사실과는 다른 이야기에 대한 고소(?)등의 이유가 있을 거라 추측이 됩니다.

 

 

5. 정리 

코 시국이 계속되며, 남 얘기보다는 자기 자신을 더 챙겨야 한다는 사회적 분위기와 개인의 가치관의 변화 등에 의해 사회적으로 논란이 될만한 사건들이 각 개인들의 일탈 정도로 치부되고 있으며, 사건을 바라보는 시선 또한 제 각기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한 국가를 대표하는 국가대표로서, 한 클럽을 대표하는 선수로서, 공인으로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한 처벌을 받을 부분은 받아야 하며, 둘만의 사생활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은 둘 간 해결해야 할 문제인 듯합니다. 그럼 20000 ~ 다음에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