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석 인사말 추석인사문구, 가을 인사말 가을인사문구, 코로나 인사말 코로나인사문구 모아봤습니다. (가을 산 이미지 포함)

구이짱의 생활양식

by 나이스녕이 2022. 8. 30. 15:05

본문

날씨가 선선해진거 보니, 가을이 다가온거 같습니다.

가을 인사말과 가을 인사문구, 가을 산 이미지 모아봤습니다.

끝나지 않을 거 같던 장마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우 피해를 입히고, 준비도 없이 가을이 성큼 찾아온 거 같습니다. 늘 에어컨에 의지해 밤잠을 이루던 날들은, 이제 조금만 창문을 열어놓고 자도 추워서 이불을 덮어야 하는 계절으로 변했고요.

가을 산 사진 출처 픽사베이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회성"은 매우 중요한 단어인 거 같습니다. 사람을 평가할 때, 외모와 함께 가장 쉽게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처음 보는 사람을 외모를 보고 사람을 판단함과 동시에 얼마나 자신에게, 또는 다른사람들에게 친절하고, 호의적인지, 또는 잘 어울리는 지를 보는 거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사회성"은 그 사람이 사회에서 얼마나 잘 어울리며 살아갈 수 있느냐를 판단하는 척도가 되기도 하는데요. 저도 어렸을때에는 "사회성"이 좋아보이기 위해, 또는 "착한아이 증후군" 처럼 남에게 잘보이기 위해 가면을 썻던적도 많은 거 같은데, 요즘은 그런것들이 다 부질 없다고 생각되는 때 인거 같습니다. 

 

 

물론 의미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굳이 내 감정도 중요한데 남의 감정을 헤아려가면서 까지, 내 감정을 희생해야 하나, 내가 먼저 잘살고, 잘 지내야지 남에게도 친절하고 베풀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 요즘입니다. 그런의미에서오늘은 가을 인사말과 함께 가을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남에게 먼저 계절이 바뀜에 대한 인사를 건네는 건, 그 사람의 사회성을 판단하는 가장 큰 기준이 될 거 같아서요. 물론, 저는 누구에게도 인사 하지 않고, 제 자신에게 인사하겠습니다. 괜찮은지, 

 

"풍요로운 가을이 왔습니다. 모든 분들의 가을이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ㅇㅇ님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업무가 바쁜 요즘 환절기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며, 더 나은 내일이 되길 바랍니다.

"날마다 높은 하늘을 바라보며 자신만의 가을동화를 그리는 행복한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 성취 기원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건 사고가 많아 길었던 여름, 지난 여름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는 9월에는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신선한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가을, 숨 한번 크게 들이키어 가을을 느껴보세요."

"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찌는 계절, 가을입니다. 코로나가 또 다시 기승을 부리는 요즘, 부디 건강관리 잘하시어 행복한 추석보내시기 바랍니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한가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는 잠시 잊고, 풍성한 한가위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들지만, 내년에는 더 나아질 것이라는 희망을 마음 한켠에 품어봅니다. 너그럽고 풍성한 명절 보내세요."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해였습니다. 부디 추석엔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가족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풍요로운 한가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이 되길 바라봅니다."

 

"따뜻한 마음과 사랑, 웃음이 끊이지 않는 행복한 추석이 되길 바랍니다."

"가족의 정을 느끼는 따스한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밤 빛나는 달처럼 귀댁에 웃음과 행복이 끊이질 않는 명절 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아직은 힘들지만, 곧 행복한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그 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힘내 봅시다!"

"코로나로 비록 아직 힘들지만, 한가위 만큼은 가족과 함께 웃음이 끊이지 않는 그런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힘든 일상이지만, 높은 하늘 보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다가오는 추석에는 근심과 걱정을 내려놓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20,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